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여에스더, 아름다운 의사 며느리 첫 공개! 🏥👰

by 사소한비밀요원 2024. 8. 3.
반응형

MBN ‘가보자GO2
MBN ‘가보자GO2

여에스더, 아름다운 의사 며느리 첫 공개!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방송인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유명한 여에스더 씨의 며느리에 대한 흥미진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MBN의 '가보자GO' 시즌2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된 내용인데요, 정말 눈길을 끄는 이야기더라고요!

의사 며느리의 등장

여에스더 씨가 처음으로 의사인 며느리를 공개했어요. 놀랍게도 여에스더 씨의 두 아들은 의사가 아니라고 하네요. 대신 며느리가 의사라고 합니다. 어머니와 며느리가 같은 직업이라니, 정말 멋진 인연이죠?

재미있는 가족 이야기

여에스더 씨의 남편인 홍혜걸 씨(의학전문기자)는 서울대 의대 85학번이었다고 해요. 재미있게도 '모지리'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모지리' 친구의 딸이 바로 현재의 며느리랍니다. 운명이란 게 참 신기하죠?

아름다운 웨딩 사진 공개

여에스더 씨는 며느리의 허락을 받아 웨딩 사진도 공개했어요. MC들도 며느리의 단아하고 아름다운 미모에 감탄했다고 하네요. 정말 보고 싶어지는데요?

행복한 새 가족

여에스더 씨는 며느리에 대해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이었어요. 특히 아들을 키우면서 겪었던 어려움들이 이제는 며느리 덕분에 해결되어 홀가분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행복한 가족 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미소가 지어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여에스더 씨 가족의 행복한 모습, 더 자세히 보고 싶지 않으세요? '가보자GO'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고 하니 꼭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