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비 종교의 백미 "박성업"의 실체

팩트 체크

by 굥사냥꾼 2020. 10. 11. 14:29

본문

반응형

ㅂㅅ 박성업

유튜브에 저런 영상을 보았다.! 뭐 저런 ㅂㅅ이 있나 하고 그냥 넘어 갔다. 그런다 오늘 내가 활동하는 어느 커뮤니티에 저 박성업 이란 사람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어느 평범한 가정의 가장이 올린 글인데, 자신의 와이프가 저 박성업이란 사람한테 빠져서 어린 아이와 함께 외국으로 말없이 도망 갔다는용이다. 지금도 그 분의 아내는 그분과 그분의 가족들에게 한국에서 전쟁난다고 빨리 미국으로 오라는 말만 한다고 한단다. (요즘 세상에도 저런 병신한테 넘어가시는 분이 있구나!)

 

그래서 저 박성업이란 작자에 대해 알아 보기로 했다. 우선 유튜브에서 저 사람이 어떠한 동영상을 올리는지 한번 찾아 봤다.

 

가관 박성업1
가관 박성업 2
가관 박성업 3

대충 알겠다. 무슨 종말론자인가? 뭐 그런 놈이구나! 교회 내에서도 그닥 인정 못받고 그냥 사이비 취급을 받는 인간이었다. 뭐 이단 취급 받네.. 이단이 맞구나...

저 글 올리신분 불쌍하네 그냥 이단에 빠지신 와이프를 두신 분이었다. 유튜브만 찾아봐도 그냥 관종 싸이코 였던 것이다. 그런데 저 박성업이란 작자는 왜 저런 행동을 하고 다닐까? 궁금해서 저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알아 봤다. 이번엔 그 박성업이란 가관인 작자의 기사를 찾아 봤다.

 

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2020-10-09 00:28

 

이틀 전에 아시아뉴스통신이란 듣도 보도 못한 인터넷 뉴스에서 그의 이름을 찾을 수 있었다. 와!! 위에 보는 것처럼 한국에 전쟁난다고 떠드는 사람들이 진짜 많다는걸 처음 알았다. 최근 10년동안만 해도 저런데..... 이걸 보고 매번 속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저런 주장을 하겠지 참 저쪽 종교도 한심하다. (그리고 벌써 2년전에 전쟁난다고 떠들었는데 아직 아무일도 없으면 끝 아닌가?)

 

두 번째 기사는 정말 의외 였다. 저 사람 물티슈 장사였다. 정말 써프라이즈네.!! 아무튼 이 두번재 기사에서 나는 저 박성업이란 작자가 2014년에는 청담동 물티슈 (ㅋㅋㅋ 역시 교회는 부자들이랑 친해)를 파는 사람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82년생이고 빅뱅 TFD, Inside NK 한국 지부장 뭐 이런 사람이구나 하는 걸 알게 되었다.

 

매일경제, 서은내, 2014.01.27

아. 다음 기사를 보고 다시 한번 충격! 아. 2010년에 우리 소시 누나들 보고 음란 메세지라고 떠들었었구나.!! 이 놈 안되겠다. 더 파봐야 겠다. (진짜 골때리는 놈이네 나이가 그래서 그런가 20세기 소년이 맞구나 언제적 백워드매스킹.....) 

크리스천투데이 (뭐 이딴 신문도 있냐?)

다음 기사를 보면서 확실히 알았다. 극우 관종인데다 아무말이나 갔다쓰는 무식쟁이 이구나.~~

JTBC 뉴스

이건 또 뭐냐? 막말하다 벌금까지 먹었네! 여기서 알게된 사실하나 기독교끼리도 싸우는 구나. 좌파 우파하면서.... 그런데 예수님은 좌파야 우파야? 공산주의가 언제 나왔더라? 왜 그것 가지고 지들끼리 싸우냐? (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아. 그리고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저 조직 박 정부에서 만든 조직 아니였나?

뉴스앤조이 2028.10.23 박요셉

역시 맞았네.~~ 저쪽이란 관련된 사람들이었구나! 전광훈과네.~~

헐!! 진짜 헐이네.. 파도파도 또나오다 이제 비행기 폭파 협박까지!  진짜 개ㅅㄲ네요! 뭐 이런 놈이 다 있지. 앞에 그 가장분한테는 죄송하지만 부인 분 버리세요! 저런 ㅂㅅ한테 빠질 정도로 머리가 상당히 나쁘신 분이랑 살아 무었하겠습니까?

뉴스앤조이 2016년 4월 5일 최승현

마지막으로 아래꺼는 뭐지?? 이건 정말 대단하다.~!! 지금 박성업이란 작자 한국에 없겠지요? 정말 그 사람은 한국에 못 들어 오겠군요! 아래와 같이 했는데. 한국에 들어오면 저건 사람도 아닐테니까요!!

너무 주저리 주저리 장황하게 글을 쓰게 됐네요! 오늘의 포스팅 요약

 

박성업이란 작자가 있었다.

 

백워드매스킹이란 말도 안되는 걸 주장하며 우리 소녀시대 누나들을 능멸하고 (소시도 기독교 아니였나?)


비행기 폭파한다고 전 영부인을 협박하고,

 

③ 지도 기독교인이라면서 같은 기독교인을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명예훼손하던 사람

그의 직업은 물티슈 장사
(이건 뇌피셜 : 백워드매스킹어쩌구 저쩌구 하며 특별한 직업없이 헛소리 하던 작자가 갑자기 매경신문에 나올 정도 규모의 사업을 해줬다는건 뒤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 아마도 (에스더기도회 or 박 정권))


⑤ 3.1절 집회때 까지는 문재인 정권 내려오라고 전광훈이랑 함께 데모함.

 

갑자기 한국에 전쟁난다고 한국을 떠나라고 떠듬 (저 타이밍이 어느때냐면 김정은-트럼프-문재인 회동하던때 임) 어떻게 그 시점에 전쟁? 문재인 내려오라고 투쟁하던 사람이 왜 ????

이것도 뇌피셜 저 물티슈 회사 망했다. 그래서 빚이 많아 한국에서 버틸수가 없었던 것이다. 그래서 외국으로 떠야 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이슈라도 타보자.... 이거였다. 이 뇌피셜을 뒷받침 해주는 것이 바로 그 들의 유튜브 채널이다. 한국에 전쟁난다고 외국으로 튀었다는 놈들이 한국시간으로 매일 일요일 11시에 유튜브로 예배방송을 하며 헌금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참 속보인다.

 

오늘은 팩트체크 할 내용이 없었네요~ 그냥 저사람이 말한것은 체크할 필요도 없이 말도 않되는 것이라서요. 아무튼 위에 가장분 힘내세요! 세상에 여자는 많아요. 연락 잘해서 아들이나 찾아오세요! 저런 ㅂㅅ 같은 것에 빠지는 여자랑 살아 무었하겠어요. 정말 미안한 말이지만 그냥 연을 끊으세요! 아래 누군가 저 사람에 대한 블로그 올린거 캡쳐하니 잘 생각해 보세요! (넘어가는 사람들이 신기할 정도에요!)

마지막으로 글 다썻는데 찾아서.. 이건 또 뭐임.. 이래서 물티슈 장사 했나? 역시 교회는 돈이 많아 청담동 물티슈로 이런것도 만드는 구나....

관련글 더보기